마케터로서 마케팅을 해보셨거나, 직무가 다름에도 불구하고 마케팅을 해야 하는 상황을 경험했다면 이런 고민도 한 번쯤 해보셨죠?
“마케팅이라고는 해본 적도 없는데 잘할 수 있을까?”
“나의 상품이나 서비스를 알리기 방법은 광고밖에 없을까?”
“광고, 어떻게 진행해야 하는 걸까?”
고민 끝에 계획을 세우고 마케팅을 시작하지만 성과는 나오지 않고, 첫 시도에서 많은 시행착오를 겪어본 경험도 있으실 거예요.
이 클래스는 현장에서 고군분투하는 분들의 어려움을 해소하기 위해 준비했습니다. 이 클래스의 이은영 강사님은 『데이터로 말한다! 퍼포먼스 마케팅』의 저자이자 아샤그룹의 대표로서 성과를 내는 퍼포먼스 마케팅에 대한 것을 아주 잘 알고 계신 전문가입니다.
마케팅을 해보지 않았어도, 채널 운영이 처음이더라도, 퍼포먼스 마케팅이 생소하더라도 이 클래스를 수강하고 나면 효율적인 마케팅을 통해 사업적 성과를 내는 데 도움이 될 겁니다.
마케팅은 상품이나 서비스를 적절한 고객에게 효과적으로 노출하는 것에서부터 시작됩니다.
그럼 상품이나 서비스를 효과적으로 노출하기 위해서 가장 쉽게 해볼 수 있는 것은 무엇일까요?
대표적인 것이 SNS 채널 운영과 광고입니다. 그럼 어떻게 하면 SNS 채널 운영과 광고(퍼포먼스 마케팅)를 효과적으로 할 수 있을까요?
이 클래스를 통해 대중들에게 사랑받는 채널의 운영 비법을 살펴보고 내 상품에 어떻게 적용할지 인사이트를 얻어보세요. 퍼포먼스 마케팅의 퍼널을 이해하고 목적에 맞는 광고 세팅을 통하여 내가 원하는 목표를 달성해 보고, 광고 집행으로 모인 데이터 분석을 통해 현재보다 더 효율적이고 높은 성과를 낼 수 있는 마케팅 전략을 세우며 퍼포먼스 마케터의 길에 한 걸음 더 다가갈 수 있습니다.
데이터를 보고 활용하여 마케팅을 하고 싶은 마케터
적은 비용으로 성과가 나는 마케팅을 하고 싶은 스타트업/중소기업 실무자
퍼포먼스 마케티로 취업/이직하고 싶은 마케터
성공적인 마케팅을 하고 싶은 누구나
상품/서비스 마케팅 전략을 세울 수 있어요.
퍼포먼스 마케팅의 주요 성과 지표를 알고 분석할 수 있어요.
고객구매여정에 대해 파악하고 정교한 퍼널설계를 할 수 있어요.
데이터 분석을 통해 데이터를 이용한 리타겟팅 전략을 세울 수 있어요.
1 | 01. 마케팅이란? | 15:30 |
2 | 02. 마케팅의 이해 | 15:53 |
3 | 03. 채널의 정의와 실행 | 16:25 |
4 | 04. 인기 있는 SNS의 비밀 | 17:12 |
5 | 05. 소비자를 사로잡는 콘텐츠 제작 TIP | 15:02 |
6 | 06. 상위 노출 블로그 만들기 | 15:59 |
7 | 07. 퍼널 설계와 이해 | 15:56 |
8 | 08. 퍼널 설계와 이해 2 | 15:37 |
9 | 09. 퍼포먼스 마케팅하기 | 16:14 |
10 | 10. 퍼포먼스 마케팅 응용 | 19:16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