꼼꼼하게 업데이트한 뉴질랜드 44개 지역의 최신 여행 정보
뉴질랜드를 처음 가는 사람도 제대로 즐길 수 있도록 북섬과 남섬에 대한 완벽한 가이드를 제공한다. 그동안 바뀐 정보는 작은 것도 놓치지 않고 꼼꼼하게 업데이트했다. 변화가 빠른 도시부터 여행 정보를 얻기가 쉽지 않은 작은 마을까지 44개 지역의 정보를 하나하나 충실하게 담아냈다.
또한 간소화되었다고는 하지만 해외여행 시 필요한 서류가 늘어나 여행자 입장에서 혼란스러운 것이 사실이다. 누구나 알기 쉽도록 출입국 시 필요한 준비 사항을 알려주고, 저마다 여행 시점이 다른 만큼 가장 정확한 정보를 신속하게 알 수 있는 사이트까지 정리했다.
여행이 풍성해지는 다채로운 테마 여행
캠핑에 대한 로망을 충족시켜 주는 곳이 바로 뉴질랜드다. 뉴질랜드는 캠핑카 여행의 성지로 이미 유명하며, 합리적인 가격에 이용할 수 있는 캠핑장이 보편화되어 있다. 게다가 아름다운 자연에서 즐기는 트레킹, 사이클, 번지점프 등 액티비티까지 다양하다. 이뿐만이 아니다. 뉴질랜드 원주민인 마오리족의 문화 체험과 키위나 노란눈펭귄과 같은 희귀 동물과의 만남을 통해 뉴질랜드의 특별함을 경험할 수 있다. 와이너리에서 와인 시음회를 갖거나, 영화 속 장면을 그대로 옮겨 놓은 촬영지와 세계적인 아르데코 양식의 건축물을 돌아보며 영감을 얻는 등의 이색 체험까지 가능하다. 《리얼 뉴질랜드》는 이 모든 체험을 어디에서 어떻게 즐겨야 하는지 그 방법과 노하우를 아낌없이 담아내 뉴질랜드 여행을 풍성하게 즐길 수 있도록 도와준다.
나만의 취향에 맞는 효율적인 여행을 완성하다
뉴질랜드는 두 개의 섬으로 이루어져 있으며, 대한민국 면적의 세 배나 된다. 이 거대한 곳을 효율적으로 돌아볼 수 있는 일정을 짜는 것은 만만치 않은 과정이다. 게다가 요즘의 여행자들은 자신의 취향에 맞는 만족감 높은 여행을 지향한다. 이 책에서는 이러한 여행 트렌드에 맞춰 뉴질랜드의 핵심 매력을 발견할 수 있는 베스트 코스와 흥미로운 테마를 반영한 다양한 모델 루트를 함께 소개한다. 영화 〈반지의 제왕〉, 〈호빗〉의 촬영지에 방문하거나, 화산 지형을 돌아보거나, 도시를 중심으로 문화와 액티비티를 즐기거나, 한적한 풍경 속 와이너리에 들르는 등 풍성한 코스가 있다. 단기 여행자를 위한 하이라이트 코스와 장기 여행자를 위한 일주 코스도 빠짐없이 넣었다. 나의 취향에 맞는 코스를 선택해 조합하면 가장 효율적인 일정이 탄생한다. 이동이 많은 뉴질랜드 여행에서는 교통 정보 또한 너무나도 중요하기에 지역 내의 대중교통뿐만 아니라 도시 간, 섬 간 이동 수단을 친절하게 설명한다.
알면 여행이 더 재미있어지는 뉴질랜드 이야기
여행이란 그냥 가도 재미있지만 알고 가면 더 즐거운 시간이 될 터. 뉴질랜드에 대해 아는 것이라고는 ‘남반구에 있는 나라’ 정도였다면, 《리얼 뉴질랜드》를 펼쳐보자. 읽다 보면 자연스럽게 뉴질랜드에 대한 기초 지식이 생길 것이다. 그리고 지구 반대편 뉴질랜드가 품고 있는 동식물과 음식, 아름다운 자연과 역사, 예술과 문화, 그 땅의 사람들에 대한 정보를 하나하나 자세하게 소개해 뉴질랜드에 대한 흥미를 얻을 뿐 아니라 현지에서의 여행도 훨씬 더 즐겁고 풍성해진다.
뉴질랜드 여행을 책임 질 모바일 지도
여행지에서 가장 중요한 것 중에 하나가 지도다. 《리얼 뉴질랜드》는 책에 실린 스폿을 여행지에서 쉽고 빠르게 검색할 수 있도록 모바일 지도에 담았다. QR 코드 스캔 한 번이면 구글 지도로 바로 연동되어 그 지역의 스폿들을 한눈에 살펴볼 수 있다. 책 한 권도 들고 다니기 부담된다면 《리얼 뉴질랜드》 모바일 지도와 함께 가볍지만 든든한 정보로 실전 여행을 대비해 보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