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앙굴렘 국제만화축제 독자 선정작 ★
뮤직박스 연주가 시작되면 신비의 세계 판도리아가 펼쳐진다!
상상을 뛰어넘는 환상적인 그래픽노블
뮤직박스 속 또 다른 세계 판도리아에서 펼쳐지는 흥미진진 모험 이야기 <신비한 뮤직박스> 시리즈가 ㈜한빛에듀에서 출간 되었어요. <신비한 뮤직박스> 시리즈는 한빛에듀에서 처음으로 선보이는 그래픽노블 시리즈로, 만화계의 칸 영화제로 불리는 프랑스 ‘앙굴렘 국제만화축제‘에서 독자상을 수상하고 프랑스에서 40만부 이상 팔린 어린이 베스트셀러 시리즈입니다.
여덟 살 생일을 맞아 놀라는 아빠로부터 엄마의 유품인 뮤직박스를 선물 받아요. 아직 엄마를 잃은 상실감이 큰 소녀 놀라는 엄마를 추억하며 뮤직박스 멜로디를 듣다가 생각지도 못한 세계, 판도리아를 마주하게 돼요. 그곳에서 놀라는 도움을 간절히 바라는 판도리아인을 도와주다 미스터리한 사건에 휘말리게 됩니다. 책을 덮는 순간까지 긴장감을 늦출 수 없는 놀라의 놀라운 이야기를 기대하세요!
1. 생일 선물
2. 안나
3. 음모
4. 범인
고전 이상한 나라의 앨리스를 오마주한 우리 아이 첫 그래픽노블!
또 다른 차원, 평행 이론, 웜홀 등이 과학적 이론이 뒷받침되면서 새로운 공간, 평행 세계, 책 속으로 빨려 들어가 하루 아침에 이야기 속 주인공이 되는 등, 또 다른 지구, 또 다른 세계에서 펼쳐지는 이야깃거리는 독자에게 구미를 당기는 탄탄한 장르로 자리잡고 있지요. 아주 오랫동안 독자의 사랑을 받고 있는 이상한 나라의 앨리스도 마찬가지고요. <신비한 뮤직박스> 시리즈는 앨리스처럼 하루아침에 신비한 세계의 주인공이 된 한 소녀, 놀라의 이야기를 담고 있어요. 신비한 세계는 뮤직박스 속 판도리아! 판도리아에 사는 판도리아인들은 놀라가 사는 세상을 헥사월드라고 불러요. 놀라는 어쩌다 판도리아로 가게 된 걸까요? 그리고 판도리아에는 어떤 사건이 기다리고 있을까요? 복잡하고 어려울 수 있는 판타지를 그래픽노블로 가볍고 재미있게 만나 보세요.
생동감 넘치는 그림과 한 편의 애니메이션 같은 연출!
어둠 속에서 빛을 내는 손, 상상력을 자극하는 신비한 판도리아인들, 엄마의 미스터리한 과거 등 흥미진진한 모험 스토리에 생동감 넘치는 그림이 더해져 마치 한 편의 애니매이션을 보는 듯해요. 또한 판도리아에서 놀라가 엄마의 흔적과 추억을 마주하는 장면은 뜨거운 감동을 느끼게 하지요. 자유로운 프레임과 화면을 뚫고 나올 것 같은 연출, 급박하게 전개되는 스토리는 손에서 책을 놓을 수 없게 만들어요. 단숨에 읽어버릴 정도로 흡입력 최고인 <신비한 뮤직박스> 시리즈는 책 읽기를 힘들어하는 아이들에게 재미를 더하고 집중력을 높여줄 거예요.
궁금증을 유발하는 히든 캐릭 추가로 읽는 재미 UP!
이야기가 본격적으로 시작되기 전 이 책에 등장하는 신비한 판도리아인들을 한눈에 볼 수 있어요. 캐릭터를 보고 어떤 역할을 할지 미리 상상해 보세요. 물음표로 숨겨 놓은 캐릭터는 언제, 어떻게 등장할지 마음껏 상상하며 읽으면 읽는 재미가 더 커질 거예요! <신비한 뮤직박스>를 다 읽고 내가 가장 마음이 가는 캐릭터를 골라 보세요. 신비한 세계 판도리아인들을 슥슥 오려 붙인 후 각 캐릭터 특징을 적다 보면 나만의 캐릭터 도감이 완성되어 있을 거예요!
줄거리
여덟 살 놀라는 아빠로부터 생일 선물로 뮤직박스를 받아요. 그건 바로 몇 달 전 세상을 떠난 엄마, 안나의 유품이었지요. 뮤직박스의 멜로디를 들으며 엄마를 그리워하던 놀라는 믿기 어려운 광경을 목격해요! 뮤직박스 안에서 작은 소녀가 도움을 요청하지 않겠어요? 엉겁결에 놀라는 뮤직박스 속으로 빨려 들어가게 되고, 신비의 세계 판도리아에 도착해요. 놀라를 애타게 찾은 소녀는 안드레아라는 판도리아인이었지요. 놀라는 새로운 친구를 만난 동시에 누군가의 목숨이 걸린 위험한 음모가 가득한 사건에 휘말리게 되는데〮〮〮〮〮.